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달서구‘2024 솔로탈출 결혼원정대’회원 모집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1.09 11:05 수정 0000.00.00 00:00

결혼친화도시 달서구, 솔로탈출 청춘 남녀 만남 제공

↑↑ 달서구 솔로탈출 결혼원정대 참가 신청 홍보 사진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 대구 달서구는 연애나 결혼에 관심은 있지만 바쁜 직장생활 등으로 이성간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청춘 남녀를 위해‘2024 솔로탈출 결혼원정대’회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달서구 `솔로탈출 결혼원정대`란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를 연중 수시로 등록·관리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 결혼공감 토크, 셀프 웨딩 아카데미, 썸남썸녀 만남행사, 두근두근 페스티벌 등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행복한 결혼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결혼친화사업이다.

회원 자격은 주소 또는 직장이 달서구이거나, 달서구와 업무협약한 기관의 미혼 남녀이며, 신청은 달서구청 홈페이지 내 `여성/결혼`분야의 `솔로탈출 결혼원정대`코너에서 하면 된다.

회원으로 가입한 미혼 남녀는 5대5로 진행되는 소그룹 만남 행사인????고고(만나고go, 결혼하go)미팅????에 참석할 기회가 우선 부여되며, 달서구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결혼장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도 수시로 받을 수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갑진년 새해 모든 청춘 남녀들을 응원하며, 2024년 비상하는 푸른 용의 기운처럼 우리 구가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결혼친화도시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