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시, ‘성과창출’ 중심 조직개편·인사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1.09 14:02 수정 0000.00.00 00:00

체질개선 위한 1월 1일자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

↑↑ 대구시, ‘성과창출’ 중심 조직개편·인사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케이메디허브는 안정적 사업운영 기반 마련과 전략적 홍보기능 강화를 중점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재단의 핵심사업 중 하나인 신약개발 공동연구와 기술서비스, 기술사업화 성과 확대를 위해 의약화학부는 기존 6개 팀에서 4개 팀으로 개편했다.

또한, 고객 특성에 맞춘 전략적 홍보가 실질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홍보실을 이사장 직속으로 배치하고, 하부조직으로 언론보도팀과 디지털소통팀을 구성했다.

재단은 정기인사 시행 전 희망인사제도를 운영해 직원의 경력개발 및 직원 희망을 반영하고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빠른 변화의 시대에 적응하고, 흔들림 없는 기관운영을 위해 체질 개선이 필요했다”며, “케이메디허브는 ‘의료산업 육성’과 ‘공공기관 혁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쫓는 정부정책과 걸음을 함께하며 대한민국 의료 R&D의 선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월 1일자 주요 인사발령은 다음과 같다.

홍보실장 송인, 홍보실 언론보도팀장 김경원, 홍보실 디지털소통팀장 고하나, 전략기획본부 혁신성장부장 박은희, 신약개발지원센터 혁신신약팀장 김진아, 신약개발지원센터 최적화지원팀장 서혜원, 신약개발지원센터 바이오융합팀장 정세진,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기획운영부장 배만호,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응용기술부장 이호열,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기술분석지원팀장 김민희,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전자의료기기평가팀장 강민재, 전임상센터 연구기획팀장 최윤정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