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2024년 고령군 성산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 부녀회 ‧ 문고 연시총회 개최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1.16 10:51 수정 0000.00.00 00:00

신년계획 논의 및 사랑의 성금 50만원 기탁

↑↑ 2024년 고령군 성산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 부녀회 ‧ 문고 연시총회 개최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고령군 성산면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 부녀회 ‧ 문고는 1월 15일 17시 30분 성산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내빈 및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산면 새마을회는 새해를 맞아 정기총회에 앞서 성산면에 사랑의 성금 50만원을 기탁하여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이번 연시총회는 감사장 및 인준서 수여식과 신임회원들의 인사말씀에 이어 권광숙 신임 새마을부녀회장, 이인곤 새마을협의회장, 이상희 새마을문고 성산면분회장의 인사 말씀, 내빈 격려사로 진행됐으며, 24년도 새마을운동 추진방향 등을 논의했다.

성산면 새마을협의회장(이인곤) 및 부녀회장(권광숙)은 “성산면의 발전을 위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적으로 모색하여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성산면의 발전을 위하여 언제나 함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前새마을부녀회장(임순자)은 “지난 임기동안 성산면을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제가 없더라도 성산면의 위해 많은 봉사 부탁드리고 성산면을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고 감사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석성철 성산면장은 “성산면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적극적으로 봉사해주신 새마을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올해도 지역사회의 버팀목인 봉사단체로서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