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동구 동촌새마을금고,`건강한 겨울나기`경로당 지원금 160만원 전달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3.12.28 11:54 수정 0000.00.00 00:00

↑↑ 동촌새마을금고(이사장 강부준)는 지난 27일, 새마을금고 2층 회의실에서 동촌동 관내 경로당 8개소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지원금(16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 동촌새마을금고(이사장 강부준)는 지난 27일, 새마을금고 2층 회의실에서 동촌동 관내 경로당 8개소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지원금(16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동촌새마을금고는 매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어버이날과 복날 이면 어김없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보살피는 지역의 금고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경로당 8개소에 개소별 각 2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강부준 이사장은 “동촌새마을금고는 지역의 주민 가까이에 있는 은행이며, 마을 어르신들의 애정과 노고가 동촌새마을금고의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됐다.” 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순연 동촌동장은 “지역의 가장 큰 은행인 동촌새마을금고에서 각 경로당에 지원금을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의 쉼터인 경로당은 관내 주요한 시설로 이번 지원금이 좀 더 쾌적하고 따뜻한 경로당을 만드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