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나눔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2.04 10:39 수정 0000.00.00 00:00

↑↑ 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나눔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한국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 음식과 사랑봉사단, ㈜예천육일농산에서는 지난 12월 3일 북구 취약계층을 위해 자체 제작한 백미(4kg) 250포(325만원 상당)를 대구 북구청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방경섭 지부장, 이순옥 단장, 진혜진 대표 등이 참석하여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방경섭 지부장은“겨울철을 맞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3개 단체가 힘을 모으게 됐다.”며,“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오늘 이와 같은 정성 담은 백미가 의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업중앙회 대구북구지부와 음식과 사랑봉사단은 2019년부터 후원금품 및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백미는 북구 장애인단체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