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동양대학교대학원 글로벌리더십(GLP) 7기 회원일동,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장학금 전달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2.05 09:38 수정 0000.00.00 00:00

↑↑ 동양대학교대학원 글로벌리더십(GLP) 7기 회원일동,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장학금 전달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동양대학교대학원 글로벌리더십(GLP) 7기(회장 김재철)는 지난 4일,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257만 3천 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8월, ‘일일찻집 · BEER 행복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모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GLP 7기 회원들은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 교재비와 학업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을 이어가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철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마련한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장학금을 통해 희망을 찾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금주 소장은 “지원해 주신 장학금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도움을 주신 동양대학교 대학원 글로벌리더십 7기 김재철 회장님 및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