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산시 (사)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2.20 10:30 수정 0000.00.00 00:00

↑↑ (사)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사)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는 19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으로 각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것이다.

윤영자 회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소외계층과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경산지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과 장학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학생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하고 희망찬 경산시를 만들어가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는 제조업을 경영하는 여성 대표들로 구성된 단체로, 여성 기업인의 역량 강화와 권익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성금, 장학금 기탁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