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상주시새마을회, 출향인 우수기업체 견학 실시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2.30 07:49 수정 0000.00.00 00:00

↑↑ 상주시새마을회, 출향인 우수기업체 견학 실시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상주시새마을회는 12월 26일, 새마을지도자 4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울산에 있는 출향인 우수기업체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 봉사해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진작과 역량 강화를 통해 새마을운동 활성화와 행복상주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상주시 외남면 소은리가 고향인 이석희 대표이사가 경영하고 있는 한국특장차(주)는 울산시 울주군 소재 3만 1,000㎡(9,376평) 규모의 윙바디 및 트레일러 업계 1위 자리를 20여 년 동안 굳건히 지켜오고 있는 자랑스러운 출향인 우수 기업체이며,

특히나 이번 견학은 이 대표께서 새마을지도자들과 함께 현장 곳곳을 둘러보며 직접 안내했고 기념품과 중식을 제공하여 견학 온 새마을지도자들로 하여금 따뜻한 배려에 대한 감사함과 상주인으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정희 회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새마을지도자가 더욱 화합하여 참 봉사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주길 바라며, 출향인 이석희 대표의 무궁한 발전과 따뜻한 배려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