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케이메디허브 워라밸 공로 기업표창 수상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1.03 14:20 수정 0000.00.00 00:00

워라밸 문화 확산 공로 인정 대구광역시장상 수상

↑↑ 케이메디허브 전경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2023년 12월 19일 2023년 일·생활 균형 실천 포럼에서 대구광역시 시장 ‘워라밸 공로 기업표창’을 수상했다.

2023년 일·생활 균형 실천 포럼은 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대구일생활균형지원센터가 주관하여 대구광역시의 일·생활 균형 정책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워라밸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치하하는 자리이며, 이 중 케이메디허브는 ‘워라밸 공로 기업 표창’을 획득했다.

케이메디허브는 가족친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다양한 유연근무제를 신설하고, 육아와 일을 자유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육아시간휴가, 자녀돌봄휴가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 결과 케이메디허브에서는 누구나 육아·출산 휴직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복귀 후 단축근무제를 통해 자녀와의 맞춤형 돌봄이 가능케 하며, 경력의 단절 없이 일을 수행하고 있어 안정적인 워라밸 경영을 구축하고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이번 표창을 계기로 직원들의 니즈 파악와 소통을 통해서 재단의 일생활 균형 실천에 앞장서며, 일생활 균형 선진 도시 대구에 대표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