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대구 북구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세대에 `정성스러운 한끼` 식사 대접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3.12.20 17:11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북구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세대에 `정성스러운 한끼` 식사 대접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대구 북구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20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10명에게 칠성동 인근 식당에서 `정성스러운 한끼` 식사를 대접하고 협의체위원들과 따뜻한 담소를 나누며 내복, 영양제 등 선물을 전달했다.

`정성스러운 한끼`는 5월 ~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혼자 지내는 어르신 65명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계속되는 강추위에 끼니를 챙기기 어려웠는데 영양있는 식사와 따뜻한 선물을 받게 되어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재영 공동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은경 칠성동장은 “이번 식사대접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지내시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함께해주신 칠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