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천시, 새해 소망 담은 성금 기탁으로 희망찬 한 해 시작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1.04 10:06 수정 0000.00.00 00:00

↑↑ 영천시, 새해 소망 담은 성금 기탁으로 희망찬 한 해 시작-성남여자중학교 학생회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영천시는 2024년 새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지난 3일 성남여자중학교 학생회 일동은 2023년 학교 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벼룩시장 및 먹거리 장터 수익금 119만 원을 기탁했다.

구정모 성남여중 교감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이웃돕기 벼룩시장을 준비해 자원의 재활용과 나눔의 중요성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야이소상아는 영천지역 젊은 소상공인들의 모임으로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권지혜 회장은 “새해를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영천을 만드는데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새해에는 청룡이 구름을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비룡승운의 기세로 취약계층 지원과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