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깨끗한 생태하천을 위한, 성주군 용암면 줍깅데이 실시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04.22 14:04 수정 0000.00.00 00:00

↑↑ 깨끗한 생태하천을 위한, 성주군 용암면 줍깅데이 실시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용암면은 지난 4. 19 오후 2시 30분 용암면 파크골프장 주변과 신천 일대에서 `쓰레기없day, 줍깅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용암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새마을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의용소방대 등 13개 사회단체에서 12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하며 살기 좋고 깨끗한 용암면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성주군에서 8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용암면 파크골프장에서 남성주IC 아래 굴다리 구간과 남성주 IC 아래 굴다리에서 본리교까지 2구역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와 용암면 사회단체 회원들은 때 이른 더위에도 신천변을 걸으며 깨끗한 생태하천 환경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주재영 용암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은“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용암면을 위해 앞장서주신 용암면 사회단체 회원 여러분과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이병환 성주군수는 “한창 참외농사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줍깅데이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소중한 공간이자 소통의 공간으로 신천을 깨끗하게 관리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