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의성군, 2024 귀농귀촌인 한마음 대회 성료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1.14 09:36 수정 0000.00.00 00:00

↑↑ 의성군, 2024 귀농귀촌인 한마음 대회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의성군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7일 비안만세센터에서 김주수 군수를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귀농귀촌연합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귀농귀촌인 한마음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귀농귀촌인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며, 지역 내 안정적인 정착을 이루어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그려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다인 라인댄스 공연단`의 활기찬 라인댄스와 `무지개공연단`의 박진감 넘치는 난타 공연으로 시작됐고, 이어서 귀농귀촌 우수사례 영상이 상영되어 성공적인 정착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다양한 회원들이 장기자랑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화합을 다졌다.

연합회는 이번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귀농귀촌인들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와의 협력 체계를 꾸준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정착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귀농귀촌인들이 지역 사회에 더욱 안정적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귀농귀촌인 여러분이 지역 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정착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