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의회

이승민 청도군의회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4.12.31 14:41 수정 0000.00.00 00:00

↑↑ 이승민 청도군의회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 청도군의회 이승민 의원이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24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전종율 의장은 12월 31일 종무식에서 이승민 의원에게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전달했다.

이 상은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민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기초의원에게 모범적이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의 결과로 수여하는 상이다.

이승민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활발한 입법활동을 했는데 청도군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청도군 빅데이터 활용에 관한 조례, 청도군 향교 및 서원 활성화사업 지원 조례, 청도군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 청도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 청도군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 청도군 의원 윤리 및 행동강령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 청도군의회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을 대표 발의하여 현안과 관련된 굵직한 사안들을 다루었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2025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여 예산절감에 기여하는 등 군민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민 의원은 “이 상은 올 한 해 우리 의회의 의정활동 결과물이며 함께 노력해서 받은 상이다.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군정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