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2025 사회적경제기업 공동판매장 ‘영주씨네’ 홍보주간 행사 개최

태양광신문 기자 입력 2025.04.02 09:24 수정 0000.00.00 00:00

‘봄이 오나 봄! 가치참여 해 봄!’

↑↑  ‘영주씨네’ 홍보주간 행사
[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영주시와 영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오는 4월 3일부터 12일까지 공유플랫폼(영주시 중앙로 7)에서 `2025 영주시 사회적경제기업 공동판매장 홍보주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주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봄이 오나 봄! 가치 참여해 봄!’이라는 주제로 지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홍보주간 행사 기간 동안 공동판매장은 평소보다 운영 시간을 늘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되며,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2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50명에게 제품 뽑기권이 증정되며, 사회적경제 인지도 조사에 참여한 시민 선착순 150명에게는 물품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4월 3일과 4일에는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무드등과 머그컵 만들기 체험이 운영된다.

또한 5일에는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시드컴퍼니 언니네(대표 박정록)’가 주관하는 로컬 플리마켓 ‘영주다운, TOWN’이 공유플랫폼 앞마당에서 열리며, 토종씨앗 나눔 및 토종 막걸리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금원섭 일자리경제과장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는 지속 가능한 지역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뜻깊은 실천”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이 시민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고,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태양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